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카드결제는 되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요?

작성자 디에이치스타일 온라인 스토어(ip:)

작성일 2017-02-12 22:43:43

조회 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간혹 카드결제는 되고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됩니다.
이는 사용하시고 계신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보안 환경이 업그레이드 되지 않았거나 전산상의 일시적인 오류 또는 통신라인상에 문제가 생겼을때 발생됩니다.
다시 한 번 보안패치와 버젼 업그레이드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, 안심클릭결제 이후 쇼핑몰 주문접수 페이지가 나오지 않을경우 즉시 [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] 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